본문 바로가기

download/custom traits

[심즈 4] (오류 수정)커스텀 특성-치명적임/Charming Trait

상호작용 "유혹하기"가 가끔 "유혹적임" 으로 뜨는 오류가 있었어요!

상관 없으신 분들은 그냥 그대로 쓰시면 되고, 거슬렸던 분들은 새로 받아 주세요.

죄송합니다 ㅠㅠ

 

 

 

 

이번 커스텀 특성은 "치명적임" 이에요.

 

오늘은 원래 업데이트 예정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 특성을 사랑해 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또 만들었어요!

도화살 낀 듯이 다른 심들 홀리고 다니는 심을 만들고 싶어서 제작했습니다.

이번엔 제가 좀 퀄리티를 올리고자 상호작용 모드 만드는 법을 공부해서 이 심 전용 상호작용으로 집어넣었어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모딩 공부해서 나아지는 모습 보여 드릴게요!!

 

 

 

특성 설명입니다.

 

 

 

 

사교 메뉴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 심부터 가능해요.

 

 

 

 

 

치명적인 심 근처에 있는 심은 이런 버프를 받아요(혈연 관계 제외)

 

 

 

 

치명적인 심의 연인은 이렇게 행복한 무드렛을 띄워요.

 

 

 

 

치명적인 심의 약혼자 심은 이렇게 소유욕에 불타오르는 무드렛을 띄웁니다.

 

 

 

 

치명적인 심과 헤어진 심은 이런 미련 가득한 무드렛을 띄워요...

 

 

 

 

나이트클럽에 가면 시선 집중 때문에 불편해 해요.

 

 

 

 

 

대망의 상호작용인데요! 로맨스 메뉴에 가면 유혹하기가 있어요..! 이걸 하면 상대 심과 치명적인 심 둘다 특정 버프를 받습니다.

 

 

 

 

유혹에 성공하면 치명적인 심은 자신만만해 합니다.  꼴값을 떠네요ㅋㅋㅋㅋ

 

 

 

 

유혹에 성공했을 경우 상대 심 버프입니다.

 

 

 

 

유혹에 실패한 경우, 이렇게 부들거리는 무드렛을 띄웁니다ㅋㅋㅋ   

 

 

   

 

 

+치명적인심들은 엄청난 매력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애정도가 무려 3배 빨리 오릅니다!! 

 

 

다음 특성 신청이나 오류 등으로 인한 피드백은 대환영이에요!

댓글과 공감은 많은 힘이 됩니다

 

 커스텀 특성도 모드이기 때문에 Mods에 넣으시면 돼요!
공유는 블로그 링크로 해주세요.

 

yunlin_charmingtrait.package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