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wnload/custom traits

[심즈 4] 커스텀 특성-예쁜이/Adorable Trait

 

 

이번에 "예쁜이" 특성을 만들어 봤어요:)

 

 

 

 

 

 

항상 다른 분들이 만드신 커스텀 특성만 사용하다가 제 컨셉 플레이에 한계를 느껴서 직접 만들었어요.

처음이라 진짜 수정에 수정을 거듭했네요;ㅠㅠ 당분간은 건드리기 싫을 것 같아요.

그야말로 자타공인 예쁜 심에게 사용하면 좋을 듯 해서 만들어 봤습니다ㅎㅎ

 

특성설명은

"이 심은 예쁩니다. 그리고 자신도 그 사실을 알고 있는 듯 하네요!"

이에요.

 

 

 

 

 

라이프 스타일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심부터 가능해요.

 

 

 

 

 

기본적으로 행복함+1 이뜨는데 4시간마다 갱신되는 오류가 있더라구요..

계속 수정을 해봤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그냥 포기했어요ㅠ

 

 

 

 

 

샤워나 목욕을 한 후에는 화장을 씻어내서 창피함 무드렛이 뜹니다!

매번 뜨는게 조금 귀찮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30분만 지속되도록 했어요.

 

 

 

 

 

 

 

아기를 갖도록 노력할때면 이렇게 기대하는 행복한 무드렛이 나타나요.

너무 귀엽죠??ㅎㅎ

 

 

 

 

 

 

예쁜이 특성을 가진 심 근처에 있는 심한테는 요런 깜찍한 무드렛이 떠요:D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요가를 하면 행복해져요.

 

 

+사진으로는 첨부를 못 했는데 일주일 동안 스파에 못 가면 불편함 무드렛이 뜹니다.

예쁜이 심은 자기 관리에 철저하기 때문에 운동, 웰빙 기술이 2배 빠르게 오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다른 심들이 귀여워 하기 때문에 친밀도, 애정도 지수가 2배 빨리 올라요.

 

 

열심히 만들었으니 많은 분들이 예쁜이 특성으로 즐거운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계속 특성을 만들어볼 생각인데 댓글에 의견 주시면 가능한 한 만들어 보도록 노력할게요!

 

++제보로 알게 되었는데 대학팩의 1칸 샤워기는 창피함 무드렛이 안 뜬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파팩이 없으신 분들도 스파팩 관련 제외 기본 무드렛은 다 뜬다고 합니다!!

후기 남겨주신 분들 감사해요 ㅠㅠ

커스텀 특성도 모드이기 때문에
Mods에 넣으시면 됩니다ㅎㅎ

 

공유는 블로그 링크로 해주세요.

 

 

 

 

adorabletrait.package
0.04MB